(뉴스와이어) 카페 코나퀸즈㈜(대표 이성균, www.cafekonaqueens.co.kr)의 하와이안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카페 코나퀸즈(cafe KONA QUEENS)가 겨울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달콤한 겨울 신메뉴 6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 6종은 추위로 얼어 붙은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퐁당 핫초코’, ‘오렌지 핫초코’, ‘히비스커스 레몬 티’, ‘마누카꿀 유자 티’ 음료 4종과 ‘퐁당 쇼콜라’, ‘쇼콜라 아이스크림’ 디저트 2종이다.
크리스마스 리스만큼 화려한 ‘퐁당 핫초코’는 겨울과 어울리는 진한 초콜릿에 마시멜로와 스프링클이 토핑되어 비주얼까지 달콤한 핫초코의 진수를 보여준다. 오렌지와 초콜릿의 조합으로 상큼 달콤한 맛을 살린 ‘오렌지 핫초코’는 여성 고객들에게 추천하는 메뉴다.
차가운 날씨로 따뜻한 티(Tea)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히비스커스 레몬티’와 ‘마누카꿀 유자티’는 비타민C가 풍부해 면역력을 높이는데 효과적인 레몬과 유자의 과피까지 살린 프리미엄 티 메뉴다.
디저트 메뉴로는 쇼콜라 2종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퐁당 쇼콜라’는 따뜻한 초콜릿이 부드러운 빵 속에서 녹아 있어 초콜릿과 빵의 달콤한 환상의 조합을 맛볼 수 있으며,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쇼콜라 아이스크림’은 한층 풍성해진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카페 코나퀸즈 관계자는 "이번 시즌의 신메뉴는 겨울철 추위를 녹여줄 맛있는 겨울을 테마로 초콜릿과 오렌지, 레몬, 유자를 활용한 다양한 음료과 디저트를 개발하게 됐다”며 “새롭게 출시한 카페 코나퀸즈의 메뉴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의 맛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카페 코나퀸즈는 2016년 1월 31일까지 겨울시즌 음료 및 애프터눈 티 세트 구매 시 ‘산타 무릎담요’와 ‘루돌프 무릎담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페 코나퀸즈: http://www.cafekonaqueens.co.kr
출처: 일화